가능

가능001
할 수 있거나 될 수 있음.

가능002
‘가늠’의 방언

가능^강수량001
공기 중의 수증기가 모두 응결될 때 생기는 물의 총량. 단위 면적당 강수량으로 표시된다.

가능^거래^지역001
대상 부지에 대해 고객이 오지 않을 것으로 간주되는 실제 거리나 시간 거리를 산출한 후, 이것을 주요 도로를 따라 표시한 연결선의 내부 지역.

가능^교통량001
실제적인 도로 조건과 교통 조건에서 차선 또는 도로상의 한 지점을 한 시간 내에 통과할 수 있는 차량의 최대 수.

가능-권001
권리자의 일방적 의사 표시에 의하여 권리의 발생ㆍ변경ㆍ소멸이라는 일정한 법률 효과가 발생하는 권리. 권리자의 의사 표시만으로 효과가 발생하는 것과 법원의 판결에 의하여 비로소 효력이 발생하는 것이 있다.

가능-도001
확률 분포 함수에서 확률 변수가 어떤 특정한 값으로 정해져 있을 경우, 매개 변수에 대한 확률값의 함수.

가능-동001
경기도 의정부시의 서북쪽에 있는 동. 법원, 검찰청 등의 관공서가 있으며, 철도를 비롯한 교통이 발달해 있다. 가까이에 북한산 국립 공원이 있다. 면적은 9.71㎢.

가능^매수자001
부동산을 살 수 있는 구매력을 갖추고 부동산을 사고자 하는 의향이 있는 사람.

가능법001
서법 범주의 하나. 말하는 사람이, 동사나 형용사가 나타내는 행동이나 상태가 앞으로 존재할 것이라고 인정하는 것을 이른다. 우리나라 말에서는 ‘-리라, ‘-ㅁ세’, ‘-마’, ‘-ㄹ게’, -(으)ㄹ걸, -(으)리다, -(으)리’ 따위와 같은 어미로 표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