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지

가비지003
1994년 미국 위스콘신주의 매디슨에서 결성된 <FL>얼터너티브 록</FL> 밴드. 데뷔 앨범 <<FL>가비지</FL>(Garbage)>는 4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보이며 인기를 얻었고, 1996년 엠티브이 유럽 뮤직 <FL>어워즈</FL>(MTV Europe Music Awards)에서 신인 아티스트 상(Breakthrough Artist)을 받았다.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가비지001
프로그램의 오류나 시스템의 오작동 따위가 발생하였을 때, 기억 장치에 남아 있는 의미 없는 정보.

가비지002
기억 장치 공간이 너무 작게 분할되어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없는 부분.

가비지^매트004
아이스하키나 농구 따위에서, 다른 선수의 슛을 막거나 공을 리바운드한 선수가 득점을 하게 되는, 쉬운 골.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가비지^맨001
동화 작업대 위에 놓고 원하지 않는 영상 부분을 가리는 데 사용하는 것으로, 검은 종이로 만든 동화용 <FL>매트</FL>.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가비지^샷001
농구에서, 기록에는 기여하지 않지만 팀의 사기에는 큰 역할을 하는 선수. <FL>허슬 플레이</FL> 따위를 하는 선수를 말한다.

가비지^수집001
테니스에서, 라켓에 제대로 맞지 않은 공이 운 좋게 네트를 넘어가 득점으로 기록된 샷.

가비지^컬렉션001
버려진 기억 장소인 가비지 영역을 긁어모아 프로그램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작업.

가비지^컬렉션001
메모리 저장 장치를 관리하는 기법의 하나로, 동적 할당 방식으로 할당된 메모리가 시스템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자동으로 찾아 해제하여 리사이클링하는 기술.

가비지^타임002
버려진 기억 장소인 가비지 영역을 긁어모아 프로그램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