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커

싱커002
사채를 발행한 회사가 채권 상환을 보장하기 위하여 원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사채 상환 기금으로 연차적으로 적립하는 조건을 채권 약정서에 명시하여 발행한 사채.

싱커001
야구에서, 투수가 던진 공이 큰 회전 없이 타자 앞에서 급히 떨어지는 변화구.

싱커^볼001
야구에서, 좌우 변화가 거의 없이 빠르게 날아가다가 타자 앞에서 급격히 떨어지도록 던진 공. 또는 그런 투구.

싱커^볼러001
야구에서, 싱커 볼을 주특기로 하는 투수.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싱커스001
부부가 아이를 낳지 않고 맞벌이로 돈을 저축한 후, 일찍 은퇴하여 여유롭게 자신들의 삶을 즐기는 부류의 사람들.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싱커스-족001
부부가 아이를 낳지 않고 맞벌이로 돈을 저축한 후, 일찍 은퇴하여 여유롭게 자신들의 삶을 즐기는 부류의 사람들.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싱커즈-족001
아이를 낳지 않고 맞벌이를 하다가 조기에 퇴직을 하여 여유로운 노후를 즐기는 사람. 또는 그런 무리.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싱커페이션001
한 마디 안에서 센박과 여린박의 규칙성이 뒤바뀌는 현상. 여린박에 강세를 놓거나 센박을 연장하거나 붙임줄로 다음 머리에 연결하여 만든다.

싱커^헤드001
아랫면이 역원추형인 못대가리. 몸통 부분의 지름이 보통 못에 비해 작다.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복싱^커미션001
프로 복싱의 입법, 사법, 행정에 관한 일을 주관하는 기관. 복싱 선수들의 계약, 공식 대전, 챔피언 인증 따위의 업무를 처리한다. 우리나라는 1960년 9월에 발족하였으며, 세계 권투 협회와 세계 권투 평의회에 가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