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

아이큐001
지능 검사의 결과로 지능의 정도를 총괄하여 하나의 수치로 나타낸 것. 정신 연령을 생활 연령으로 나눈 다음 100을 곱하여 계산하는데, 평균값을 100으로 보고 90~110은 보통, 그 이상은 지적 발달이 앞선 것, 그 이하는 뒤진 것으로 본다.

아이큐 검사001
지능 지수를 측정하기 위한 검사.

아이큐시001
원재료ㆍ부재료 및 포장 자재에 대하여 당사에 입하하기 전에 실시하는 검사.

아이큐에스와이001
태양의 활동이 가장 적은 때에 세계 여러 나라가 공동 협력하여 지구 물리학의 종합적인 현상을 관측하는 해.

아이큐엔이티001
국제 품질과 기업 경영 체제를 인증하는 세계 최대의 국제 인증 네트워크. 본부는 제네바에 있으며, 한 나라에서 한 기관만 가입할 수 있다.

바스켓볼^아이큐001
농구를 이해하고 있는 정도. 농구는 단순히 잘 뛰고 잘 넣기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팀 선수들의 특성과 감독의 작전도 잘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높은 선수는 기량뿐만 아니라 작전 수행 능력, 경기를 파악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좋은 선수라고 말할 수 있다.

시아이큐001
출입국 때에 반드시 거쳐야 하는 세관, 출입국 관리, 검역의 세 가지 절차를 이르는 말.

아이에이큐001
건물 내부와 같이 인간이 주로 생활하는 공간을 메우고 있는 공기의 질.

에이아이큐에스001
수입을 승인받는 방법 가운데 하나로, 수입 신청 절차를 밟으면 자동으로 정해진 수량이나 가격만큼만 수입할 수 있게 해 주는 제도.

에이아이큐-제001
수입을 승인받는 방법 가운데 하나로, 수입 신청 절차를 밟으면 자동으로 정해진 수량이나 가격만큼만 수입할 수 있게 해 주는 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