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

안영001
일신이 평안하고 번성함. 또는 그런 모양.

안영003
기러기의 그림자라는 뜻으로, 기러기가 나는 모습을 이르는 말.

안-영002
중국 춘추 시대 제나라의 정치가(?~B.C.500). 자는 평중(平仲). 영공(靈公)ㆍ장공(莊公)ㆍ경공(景公)의 3대를 섬기면서 재상을 지냈다. ≪안자춘추≫는 그의 언행을 후세의 사람이 기록한 것이다.

안영-리001
충청남도 공주시 탄천면에 있는 이. 탄천면의 동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평지와 구릉지로 이루어져 있다. 서쪽에 금반산, 치부재산이 솟아 있으며, 동쪽 경계를 따라 석성천이 흐른다. 남쪽에 산업 단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논산 천안 고속 도로와 645번 지방도가 지난다.

안영-하다001
일신이 평안하고 번성하다.

공주^안영리^유적001
충청남도 공주시 탄천면 안영리에 있는 복합 유적. 청동기 시대의 집터와 저장 구덩이, 무덤 및 백제의 집터와 건물지, 고려 시대의 무덤 등이 발견되었다.

대안^영화001
주류인 대중 영화에 대한 서사적, 형식적 대안을 모색하려는 시도를 담은 영화를 통틀어 이르는 말. 작가 개인의 미학적 비전을 담거나, 정치적으로 비판적인 시각을 견지하거나, 형식적으로 반고전적인 시도를 하는 등 서로 다른 방식의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 할리우드의 고전적인 영화에 대한 미학적, 정치적 대안을 모색하는 영화를 지칭하는 포괄적인 개념이다.

연안^영해001
육지와 가까운 바다. 간조선(干潮線)에서 3해리 이내의 해역으로, 만(灣)ㆍ내해(內海)와 함께 영해를 형성한다.

옥안-영풍001
아름다운 얼굴과 영걸스러운 풍채.

제안^영업001
고객과 유대감을 쌓아 고객의 이탈을 막고 경영 환경을 수시로 점검하는 따위의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