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인

안인004
진짜처럼 보이게 만든 가짜 도장. 혹은 가짜로 찍은 도장.

안인001
조선 시대에, 정칠품ㆍ종칠품 문무관의 아내에게 주던 품계.

안인002
안심하고 참음.

안인-리003
차마 하지 못함.

안-인심002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에 있는 이. 강동면의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대부분 평지와 야트막한 구릉지이다. 북동쪽이 동해에 접해 있으며, 염전 해변이 있다. 군선천이 남쪽과 동쪽 경계를 따라 동해로 흘러가며, 하천 주변으로 농경지가 넓게 펼쳐져 있다. 영동선이 중북부를 동서로 비스듬히 지나며, 안인역이 위치해 있다.

안인진-리001
집안에서 안사람이 남에게 쓰는 인심.

안인^해수욕장001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에 있는 이. 강동면의 동북쪽에 위치해 있다. 대부분 낮은 구릉성 산지이며, 동쪽이 동해와 접해 있다. 군선천이 서쪽 경계를 따라 흐르며 동해로 들어간다. 하천 주변의 평지에 농경지가 펼쳐져 있으며, 평야와 구릉 경계에 주거지가 형성되어 있다. 북쪽에 봉화산이 있으며, 그 남쪽으로 안인항, 안인 해변이 자리하고 있다. 항구와 해변 주위에 숙박 시설과 음식점 따위가 들어서 있으며, 영동선이 해안을 따라 지난다.

무안-인001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에 있는 해수욕장. 모래가 곱고 수심이 얕아 물놀이하기에 좋다. 해변 주변에 바위가 많다.

보안^인증001
눈이 없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의심이 많고 불도를 믿지 않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보안^인증서001
인터넷 뱅킹이나 특정 사이트에 로그인을 할 때,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접속 및 사용 허가 여부를 확인하고 증명함. 또는 그러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