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001
병사가 그려져 있는 서양 카드.

잭002
작은 힘으로 무거운 것을 수직으로 들어 올리는 기중기의 하나. 가옥의 토대나 자동차를 들어 올려 하부를 수리하거나 타이어 따위를 교환할 때에 쓰인다.

잭003
플러그를 꽂아 전기를 접속시키는 장치. 전기 회로의 접속, 전기 기기나 전기 통신기 따위의 접속이나 변환, 측정 따위에 쓰인다.

잭과 콩나무004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사이에서 물리적인 케이블 없이 서로 오디오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공개 소프트웨어. 리눅스와 <FL>솔라리스</FL>, 프리비에스디, 오에스엑스 및 윈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잭^긴장력005
녹음기나 패치 패널 혹은 다른 전자 부품들의 입력과 출력 회로에 붙어 있어서 플러그를 꼽을 수 있도록 하는 부분.

잭나이프001
영국의 구전 민화. 소와 바꾼 콩이 하늘에까지 뻗어 자라자 잭이 이것을 타고 올라가 이상한 나라에 당도하여 거인의 보물을 가지고 돌아와 쫓아온 거인을 죽이고 부자가 된다는 이야기이다.

잭나이프001
긴장재에 긴장력을 주기 위해서 사용한 기구의 계기에 나타난 일시적인 힘.

잭나이프^무대001
칼날을 접어 칼집에 넣을 수 있게 만든 주머니칼. 주로 배 안이나 야외에서 휴대용 칼로 쓴다.

잭나이프^파워^밤002
수영에서, 도약판을 떠나는 순간에 몸을 새우처럼 구부렸다가 물속으로 들어가기 직전에 몸을 펴는 다이빙 기술.

잭나이프^파워^봄003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목과 발을 자기의 양팔로 감싸 잡고 머리로 상대편의 옆구리를 밀면서 상대편을 새우가 구부러진 모양으로 만들어 넘어뜨리거나 굴리는 기술.